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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

택배 서비스

1. 제품 이상 유무 확인 및 접수

사용 설명서, FAQ,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의 이상을 확인 후 유선상으로 AS 접수를 진행합니다.

2. 택배 AS 신청서 작성

3. 택배 발송하기

  • 작성한 AS 신청서와 함께 제품을 포장하여 우체국 택배 착불로 발송합니다.
  • 운송 중 제품에 충격이 가해질 수 있으므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12길 27 락희빌딩 2층
  • ※ 택배비가 부과되는 경우
  • 개통 후 1년 이상 경과
  •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요청 건 (파손, 침수 등)
  • 우체국 외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발송

4. 입고 및 수리 진행

  • 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입고되면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 드려 수리비용 발생여부를 먼저 안내 드리고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수리 완료 및 제품 발송

※ 주의사항

  • AS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실 또는 초기화 될 수 있으므로 제품 발송 전 내부의 개인 데이터를 반드시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 AS신청된 모든 제품은 사용자가 백업 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백업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포장 미비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택배사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에어캡 등의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 보증 기간이 지났거나 보증기간 내라도 침수, 파손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인 경우 수리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 임의대로 제품을 보내시는 경우 정상적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안내 받으신 방법으로 AS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택배 AS 시 별도의 대여폰은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서비스 상담 접수

  • 택배 AS
    신청서 작성

  • 신청서와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발송

  • 제품 입고 후
    점검 및 서비스 진행

  • 수리 완료 후 고객 집으로 택배 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