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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에서 잠금 해제하기 위한
준비 서류 안내입니다.

단말기 명의자가 아닌 대리인/타인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야 할 경우 휴대폰, 위임장, 인감도장, 인감증명서, 방문자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개인 정보 강화로 잠금 해제 서비스는 단말기가 초기화되며, 단말기 초기화 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등)는 삭제됩니다.

명의자 센터 방문자 준비 서류
개인 본인 (명의자) 방문자 신분증, 휴대폰, AS확인(잠금 해제)용 통신사 증명 서류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률에서 정하는 법률행위 무능력자로 법정대리인 또는 친권자(가족관계 증명 서류) 확인 후 처리

대리인 위임장(인감날인 필수), 인감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휴대폰, AS확인(잠금해제)용 통신사 증명 서류
법인 법인 가입자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 증명서(법인인감날인), 위임장(인감날인 필수), 방문자 신분증, AS확인(잠금 해제)용 통신사 증명 서류
미성년자 법정 대리인
또는 직계가족
이동 통신사 가입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군입대 입영통지서, 방문자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AS확인용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입원 입원서류, 이동 통신사 가입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해외유학, 이민 실사용자로 명의 변경 후 비밀번호 확인
가출, 행방불명 관할 경찰서장 직인의 증빙 서류(수사 협조 요청서 등), 이동 통신사 가입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사망 사망확인서, 이동 통신사 가입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외국인 위임장, 서명인증서(한국 주재 본국 대사관의 확인 서면), 방문자 신분증
미개통 단말 패턴 해제 불가하며, 개통 후 명의자가 신분증 지참 시 가능 (단, 기존 가입자가 발급받은 기기변경 이력 증빙 서류 지참 시 가능)
개통 불가 시 구매 이력 확인 및 미개통 상태 확인 후 전체 초기화함
개통 해지 단말 개통을 해지한 단말의 실사용자가 명의자 본인이고 통신사에서 해지 서류 발급이 가능한 경우에 해지 서류 및 신분증 지참

해지 서류는 통신사별 가입원부, 가입서류, 해지신청서 등으로 명칭이 상이할 수 있음

잠금 해제에 필요한 서류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AS확인(잠금 해제)용 통신사 증명 서류의 단말 정보는 패턴을 해제하고자 하는 단말기 정보여야 합니다.

잠금 해제 서류는 확인 후 고객께 반환하거나 고객 요청 시 바로 파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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