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 폴더폰자가점검
특정번호 문자 수신이 안됩니다
주소록 > 메뉴 > 차단된 번호에서 차단된 번호가 있을경우 전화나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
스타일 폴더폰자가점검
전화 받거나 통화시 화면이 안켜집니다
화면 상단 카메라와 스피커 사이 근접센서가 있습니다. 그 위치에 스티커를 붙였거나 이물이 있는 보호필름에 의해
간섭이 있을 경우 근접센서가 작동하지 않아 통화시 화면이 켜지지 않고 통화 종료후 화면이 켜지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근접센터가 간섭이 없도록 모든 이물질을 제거 후 깨끗이 닦아 이상이 없는 지 확인해보시고 동일한 증상이 있다면
서비스센터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
ZEM PHONE자가점검
통화중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듣지 못하는 경우
①통화중 음소거 버튼이 눌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②메뉴에 "음성녹음" 을 실행하여 녹음 - 재생하여 마이크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세요
-
ZEM PHONE자가점검
화면이 켜지지 않는경우
1. 배터리가 완전방전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충전기 연결하여 10분정도 충전후 화면이 켜지는지 확인필요)
2. 전원 KEY를 10초이상 누른 상태로 강제 Reset후에도 동일하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
ZEM PHONE자가점검
터치가 되지 않는경우
전원 KEY를 눌러 화면을 OFF/ON 후 확인→ 전원 Reset 순서로 확인 후에도 정상적이지 않으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
ZEM PHONE자가점검
충전이 되지 않는경우
1) 아답터와 케이블을 교체하여 충전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 구매시 제공된 충전기가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케이블을 연결해도 충전 중 표시가 보이지 않는다면 충전 단자에 이물이나 오염이 있을 수 있으니 마른 칫솔을 이용해 세척을 해보세요
3)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상태에서 세척을 하셨다면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로 아답터를 연결 후 화면이 켜지기까지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4) 액세서리가 이상이 없고 세척을 하여도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
ZEM PHONE자가점검
전원이 켜지지 않을경우
①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아답터를 연결후 화면이 켜지기까지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②전원 Key를 10초이상 눌러 전원 Reset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강제 reset 후에도 진동이 동작되지 않으면(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