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s)
확인해보세요.

모델명 구분 제목

스타일 폴더폰
기타

대리점에서 교품증, 교환증, 확인증, 불량확인서를 요청합니다. 보내주세요.

구입한지 14일이 경과하지 않는 제품에 한해  A/S센터에 방문하시면 제품에 불량이 있을경우 불량확인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량확인서 발급시 필요한 서류는 통신사 개통확인서와 제품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액세서리 불량일 경우는 해당 액세서리 부품을 택배로 선불 발송해 드립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기타

구입처가 아닌 다른 대리점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에 불량이 있을경우 구입한지 14일이 경과하지 않는 제품에 한해 구입처에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다른 대리점, 판매점,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이 불가 합니다 
액세서리 불량일 경우는 해당 액세서리 부품을 택배로 선불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A/S센터에 방문하여 확인증 발급받으셔서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불량확인서는 가입자가 A/S센터에 방문하여 발급 신청하고 있습니다. )


AS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