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s)
확인해보세요.

모델명 구분 제목

ZEM포켓몬에디션2 / 시나모롤 키즈폰
제품정보

「휴대전화를 시작하는 중…」으로 표시되고 다음으로 진행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ZEM포켓몬에디션2 / 시나모롤 키즈폰
제품정보

제품 사양을 알고 싶습니다.

CPU : 퀄컴 산프드래곤 685 (2.8GHz x 4/1.9GHz x 4, 6nm)
배터리 : 3,350mAh
메모리 : Ram 6GB / Rom 128GB
크기 : 5.83"(화소 1560 x 720)
듀얼카메라 : 후면 50MP+5MP / 전면 13MP
사용주파수 : 802.11 a/b/g/n/ac Bletooth5.1
무게 : 162g
ZEM포켓몬에디션2 / 시나모롤 키즈폰
제품정보

신규 키즈폰은 어떤건가요?

키즈폰의 2가지가 있습니다
SKT 모델 :  ZAM2 포켓몬  (ZAM APP 사용)
KT모델 :  시나모롤 키즈폰 (KT 안심박스APP 사용)












ZEM포켓몬에디션2 / 시나모롤 키즈폰
제품정보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제품 일련번호는 (설정 >휴대전화정보>모델)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박스 분실 및 전원불량으로 정보 확인이 불가능하다면 구매처에서 계약내용을 확인하거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분해후 확인 가능합니다. 
휴대폰에 대한 단말기 정보는 설정>휴대전화정보 에서 IMEI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정보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①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2년 내장 배터리는 1년 입니다. 배터리 소모 빠름 및 사용시간이 짧아진 경우는 유상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②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충전 어댑터, 충전 케이블 액세서리의 품질 보증 기간은 12개월 입니다. ​
③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스트랩은 증정품으로 보증기간이 없는 소모성 액세서리 입니다.  필요시 추가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제품 구매시 함께 제공되는 핸드스트랩, 각종 사용설명서, SIM 카드 핀은 소모성 제품으로 품질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추후 추가 액세서리는 에이엘티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ltechstore)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정보

해외 유심카드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 통신사마다 주파수 대역이 틀릴 수 있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apn을 설정하는 방법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apn 설정 방법은 해당 통신사 마다 방법이 틀리며, 
해외 입국시 구매한 유심카드에 설명이 되어있거나 판매점에서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으로 판매점 사이트 안내 드립니다. http://www.mysimcafe.com/simcard/phone_setting.asp?company=GoPhone 
스타일 폴더폰
제품정보

미세먼지 점검중 멘트가 나옵니다

미세먼지정보는  한국환경공단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현재 위치와 가까운 측정장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k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옆 동네를 표시하기도 합니다. 
간혈적으로 점검중이라는 멘트발생은 정상적인 서버점검 상태로 측정장소 점검 상태이며, 최장 7일 정도 소요 될수 있으며, 
해당지역을 벗어나 다른위치에서 측정시 정상적으로 미세먼지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정보는 실시간 위치를 기준으로 해당 위치의 미세먼지 정보를 표시하기 때문에 타 지역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미세먼지정보는 소프트웨어 버전 업데이트를 통한 개선사항도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휴대전화정보->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정보

요금제는 어떻게 되나요?

가입가능 요금제 제한은 없으며 각 통신사별로 사용 조건에 맞는 요금제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요금제 안내는 각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정보

메모리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메모리는 2GB이며, 저장 공간은 32GB 입니다.
저장 공간은 안드로이드 OS 용량 및 기본 설치 앱 용량이 포함되어 있어 실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저장 용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정보

알뜰폰 사업자로 개통이나 변경하여 사용가능한가요?

알뜰폰 사업자로 개통이나 변경이 가능하지만 단말 약정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알뜰폰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개통, 변경 여부는 가입을 희망하는 알뜰폰 사업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2 3 4 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