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 폴더폰제품정보
해외 유심카드 사용 가능한가요?
해외 통신사마다 주파수 대역이 틀릴 수 있어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apn을 설정하는 방법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apn 설정 방법은 해당 통신사 마다 방법이 틀리며,
해외 입국시 구매한 유심카드에 설명이 되어있거나 판매점에서 안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으로 판매점 사이트 안내 드립니다. http://www.mysimcafe.com/simcard/phone_setting.asp?company=GoPhone
-
스타일 폴더폰제품기능
키패드로 문자 입력 어떻게 하나요?
새 메시지 화면 상태에서 "*"를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1. 화면 하단 키패드를 눌러 한글 입력(천지인)
2. " * " 을 눌러 문자 전환 입력 (한글영문)→ 키패드 숫자 0 을 누르면 "소문자대문자" 전환
3. " * " 을 눌러 문자 전환 입력 (영문숫자)
4. " * " 을 눌러 문자 전환 입력 (숫자기호)
5. " * " 을 눌러 문자 전환 입력 (기호한글)
-> 순서는 바뀔수 있습니다
▶ 동영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youtu.be/cs49rwCH_AQ
-
스타일 폴더폰제품기능
첫 화면에 자물쇠모양이 있고 화면을 위로 올려야 바탕화면으로 들어가는데 바로 바탕화면으로 갈수있는 방법알려주세요
메뉴 설정-> 보안 화면-> 잠금 없음 혹은 스와이프 선택
1. 메뉴 화면에서 설정 터치
2. 보안 터치
3. 화면 잠금 터치
4. 기존 잠금 방식이 패턴이라면 패턴을, 비밀번호라면 비밀번호를 입력
5. 없음 또는 스와이프 선택: 없음 선택시 폴더 열면 바탕화면 나옵니다
스와이프 선택시 잠금화면에서 화면을 위로 밀면 바탕화면이 나옵니다
-
스타일 폴더폰제품기능
단축번호 설정 방법 알려주세요. 단축 번호 몇개 까지 등록되나요?
단축번호설정하는 방법은 두 가지 있습니다1. 간편모드 > 단축다이얼화면에서는 단축번호 1~49번까지만 등록 및 확인 가능합니다
2. 통화 버튼 메뉴 중 단축다이얼에서 1~999번 등록 및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모드,간편모드 모두에서 등록 가능)
등록 방법
1. 간편모드에서 단축번호 등록 방법
설정 -> 간편모드설정 - > 간편모드홈화면 오른쪽으로 화면 이동 -> 단축 다이얼 화면에서 단축다이얼 등록
(49개까지 등록 / 확인이 가능합니다)
2. 통화 버튼 목록에서 단축번호 등록하는 방법
통화버튼> 목록 > 단축다이얼 > 1~999번까지 등록 가능
-
스타일 폴더폰제품기능
영상통화는 되나요?
사업자 영상통화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이터를 통한 영상통화(카카오 페이스톡)는 가능합니다
-
스타일 폴더폰자가점검
단말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①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아답터를 연결후 화면이 켜지기까지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②전원 Key를 10초이상 눌러 전원 Reset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강제 reset 후에도 진동이 동작되지 않으면(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
스타일 폴더폰제품정보
미세먼지 점검중 멘트가 나옵니다
미세먼지정보는 한국환경공단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현재 위치와 가까운 측정장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5k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옆 동네를 표시하기도 합니다.
간혈적으로 점검중이라는 멘트발생은 정상적인 서버점검 상태로 측정장소 점검 상태이며, 최장 7일 정도 소요 될수 있으며,
해당지역을 벗어나 다른위치에서 측정시 정상적으로 미세먼지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정보는 실시간 위치를 기준으로 해당 위치의 미세먼지 정보를 표시하기 때문에 타 지역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미세먼지정보는 소프트웨어 버전 업데이트를 통한 개선사항도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 휴대전화정보->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스타일 폴더폰자가점검
화면 잠금설정 비밀번호 패턴을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가입정보(통신사별 증명서) 와 신분증 지참 후 스타일 폴더폰을 소지하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공장초기화 (모든데이터 삭제됨)로 진행 됩니다.
참고 : 데이터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구글서비스 정책으로 복구 및 복원할수 없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
스타일 폴더폰자가점검
배터리 소모가 빠릅니다
수신 감도, 사용중인 어플 등 주변환경에 따라 배터리 사용시간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설정 > 배터리 > 배터리 사용량 진입 후 화면이 배터리 사용량이 제일 큰것이 아니면 어떤 항목인지 확인하여
중지 및 삭제 하신 후 전원 재부팅하고 화면 밝기를 중간정도로 조정 후 배터리소모가 빠른지 다시한번 사용해보신 후
동일하게 소모가 빠르다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배터리 점검 가능합니다.
배터리 이상 없는 경우 배터리 사용시간 짦음 등으로 AS를 받으신다면 유상서비스를 진행될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
스타일 폴더폰자가점검
화면터치가 되지 않습니다
전원 KEY를 10초이상 누른 상태로 강제 Reset후에도 동일하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AS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