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s)
확인해보세요.

모델명 구분 제목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전화 통화 중에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듣지 못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통화중 음소거 버튼이 눌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전원 KEY를 10초이상 누른 상태로 강제 Reset후에도 동일하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AS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공통

제품 점검/수리를 받으려합니다. 서비스센터 알려주세요. 택배도 가능한가요?

제품 점검은 센터 내방을 원칙으로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기능

데이타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데이타 차단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네트워크 - 모바일 데이터 사용 토글 스위치 OFF 
(모바일 데이터가 꺼져 있을 경우, MMS 수/발신 및 Wi-Fi 연결로 데이터 사용 가능하며, 위치 조회 서비스가 미지원 됩니다.)​


데이타차단.jpg




2. 화면 위에서 아래로 내리기 빠른 메뉴화면에
모바일데이타 4G를 선택->확인

데이타차단1.jpg






스타일 폴더폰
제품기능

리셋(강제부팅)은 어떻게 하나요?

전원키를 15초 길게 누르면 리셋(강제 재부팅)이 됩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기능

화면 저장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기기 측면의 볼륨 감소 버튼과 종료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세요
사용 중인 화면이  캡처 후 저장됩니다
갤러리 아이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음악/동영상/사진/연락처를 저장하려고 하는데 폴더가 보이지 않아요 / USB 연결시 다운로드 폴더가 보이지 않아요

1.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폰과 PC를 연결합니다.
2. 폰에서 PC 연결을 인식하면, 상단바를 내려 "Android 시스템 / USB 파일 전송 사용 설정됨"을 터치합니다.
3. "옵션을 더 보려면 탭하세요"가 표시되면 한 번 더 터치합니다.
4. USB 환경설정 메뉴에서 USB 사용 모드를 "파일 전송"으로 설정합니다.
5. 내컴퓨터에서 휴대폰 모델을 클릭하면 내부 폴더가 보입니다.(Download, Movies, Music, Pictures 등)​
※ ''파일 전송''이 아닌 다른 모드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내 컴퓨터에서 휴대폰 모델을 클릭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
스타일 폴더폰
기타

대리점에서 교품증, 교환증, 확인증, 불량확인서를 요청합니다. 보내주세요.

구입한지 14일이 경과하지 않는 제품에 한해  A/S센터에 방문하시면 제품에 불량이 있을경우 불량확인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량확인서 발급시 필요한 서류는 통신사 개통확인서와 제품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액세서리 불량일 경우는 해당 액세서리 부품을 택배로 선불 발송해 드립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기타

구입처가 아닌 다른 대리점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에 불량이 있을경우 구입한지 14일이 경과하지 않는 제품에 한해 구입처에서만 교환 가능합니다.
다른 대리점, 판매점,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이 불가 합니다 
액세서리 불량일 경우는 해당 액세서리 부품을 택배로 선불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A/S센터에 방문하여 확인증 발급받으셔서 구입처에 방문하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불량확인서는 가입자가 A/S센터에 방문하여 발급 신청하고 있습니다. )


AS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기능

통화녹음 자동녹음 기능이 있나요?

통화녹음 자동녹음 기능은 없습니다 .  통화 중에 ''녹음''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가능합니다. 통화중 녹음된 파일은 음성 녹음앱 녹음 파일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폴더폰
제품기능

스팸차단 설정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1) [''전화''앱: 옵션 더보기>설정>차단된 번호>알 수 없는 번호 차단ON 또는 번호 추가] ​또는 
    [''메시지'' 앱 우측 상단 : 옵션 더보기>차단 및 스팸관리>차단된 연락처>알 수 없는 번호 차단ON 또는 번호 추가] 
    메뉴에서 차단할 번호를 등록하면 전화나 문자를 더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







2) 특정 문자를 스팸 신고할 경우, 

[''메시지'' 앱대화 선택스팸 신고하려는 말풍선 길게 누르기>스팸신고>스팸 메시지 신고] 한 후 팝업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해당문자가 스팸으로 신고되며 해당 번호가 차단 번호로 등록되어 더 이상 전화나 문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 ​







  6 7 8 9 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