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s)
확인해보세요.

모델명 구분 제목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스타일 폴더폰 전원 켜있는데 전원꺼져 있다는 음성이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2가지 경우에 나올 수 있는 현상 입니다

1. 비행기 탑승모드로 설정한 경우입니다 (특징 : 통화음이 울리지 않고 바로 전원 꺼져 있음에 대한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2. 방해금지 모드로 설정한 경우입니다 (특징 : 통화음 일정부분 울린 후 전원 꺼져 있음에 대한 안내 음성이 나옵니다)



변경 방법 : 홈 화면 위에서 아래로 내리기-> 빠른 메뉴화면에 비행기 탑승모드 또는 방해금지 모드를 비활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을 바꿔도 동일한 경우 제품에 대한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점검은 센터 내방을 원칙으로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단말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①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아답터를 연결후 화면이 켜지기까지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②전원 Key를 10초이상 눌러 전원 Reset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강제 reset 후에도 진동이 동작되지 않으면(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화면 잠금설정 비밀번호 패턴을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가입정보(통신사별 증명서) 와 신분증 지참 후 스타일 폴더폰을 소지하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공장초기화 (모든데이터 삭제됨)로 진행 됩니다.
참고 : 데이터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구글서비스 정책으로 복구 및 복원할수 없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배터리 소모가 빠릅니다

수신 감도, 사용중인 어플 등 주변환경에 따라 배터리 사용시간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설정 > 배터리 > 배터리 사용량 진입  후  화면이 배터리 사용량이 제일 큰것이 아니면 어떤 항목인지 확인하여 
중지 및 삭제 하신 후 전원 재부팅하고 화면 밝기를 중간정도로 조정 후 배터리소모가 빠른지 다시한번 사용해보신 후 
동일하게 소모가 빠르다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배터리 점검 가능합니다.  
배터리 이상 없는 경우 배터리 사용시간 짦음 등으로 AS를 받으신다면 유상서비스를 진행될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화면터치가 되지 않습니다

전원 KEY를 10초이상 누른 상태로 강제 Reset후에도 동일하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AS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전화 통화 중에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듣지 못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통화중 음소거 버튼이 눌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전원 KEY를 10초이상 누른 상태로 강제 Reset후에도 동일하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AS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AS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음악/동영상/사진/연락처를 저장하려고 하는데 폴더가 보이지 않아요 / USB 연결시 다운로드 폴더가 보이지 않아요

1. USB 케이블을 이용하여 폰과 PC를 연결합니다.
2. 폰에서 PC 연결을 인식하면, 상단바를 내려 "Android 시스템 / USB 파일 전송 사용 설정됨"을 터치합니다.
3. "옵션을 더 보려면 탭하세요"가 표시되면 한 번 더 터치합니다.
4. USB 환경설정 메뉴에서 USB 사용 모드를 "파일 전송"으로 설정합니다.
5. 내컴퓨터에서 휴대폰 모델을 클릭하면 내부 폴더가 보입니다.(Download, Movies, Music, Pictures 등)​
※ ''파일 전송''이 아닌 다른 모드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내 컴퓨터에서 휴대폰 모델을 클릭해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벨소리와 알림음이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정 - 소리 - 벨소리 및 알림 볼륨으로 볼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안전모드 발생시 대응방법 알려주세요

안전모드는 폴더폰 시스템 오류가 나는 경우 확인차 안전모드를 실행 합니다


안전모드 실행/설정 되는 사유
① 안전모드는 전원키를 누른 후 부팅 될때 볼름하단키를  길게 누르면 안전 모드로 진입합니다
② 특별한 이유없이 안전모드가 발생되었다면 볼륨하단키가 케이스에 눌려있거나 이물이 들어가 눌려져 있는 경우 발생될수 있습니다. 


안전모드 해지 방법


① 칫솔(물기 없는)같은 도구를 활용해서 볼륨키 부분을 닦아보고 전원을 리셋하여 정상적으로 돌아오는지 확인해 보세요. 
② 정상적으로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S/W 초기화를 진행해 보세요. 
③ 2가지 방법으로도 개선이 되지 않았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는 에이엘티 홈페이지에서 주소(http://www.altech.kr/kr/customer/center.php)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이 어렵거나 지역 센터가 없는 경우 서비스센터로 문의 하여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택배서비스는 택배비 고객 부담입니다
스타일 폴더폰
자가점검

전화 수신시 알림이 울리지 않고 무음으로 울림니다.

1. 퀵메뉴에서 수정 버튼을 누릅니다.
2.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해 "방해 금지 모드"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만약, OFF로 되어 있다면 왼쪽 측면의 볼륨버튼을 누릅니다. 
4. 오른쪽 화면에 표시되는 퀵볼륨 설정 표시가 무음인지 확인합니다.



1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