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s)
확인해보세요.

모델명 구분 제목

ZEM PHONE
자가점검

통화중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듣지 못하는 경우

①통화중 음소거 버튼이 눌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②메뉴에 "음성녹음" 을 실행하여 녹음 - 재생하여 마이크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세요


ZEM PHONE
자가점검

화면이 켜지지 않는경우

1. 배터리가 완전방전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충전기 연결하여 10분정도 충전후 화면이 켜지는지 확인필요)
2. 전원 KEY를 10초이상 누른 상태로 강제 Reset후에도 동일하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ZEM PHONE
자가점검

터치가 되지 않는경우

전원 KEY를 눌러 화면을 OFF/ON 후 확인→ 전원 Reset 순서로 확인 후에도 정상적이지 않으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ZEM PHONE
자가점검

충전이 되지 않는경우

①아답터와 케이블을 교체하여 확인해 주세요
②전원 RESET후 다시 확인해 주세요 → 액세서리가 이상이 없음이 확인된 경우에는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③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아답터를 연결후 화면이 켜지기까지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ZEM PHONE
자가점검

전원이 켜지지 않을경우

①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아답터를 연결후 화면이 켜지기까지 5~10분정도 소요됩니다.
②전원 Key를 10초이상 눌러 전원 Reset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강제 reset 후에도 진동이 동작되지 않으면(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AS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