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FAQs)
확인해보세요.

모델명 구분 제목

ZEM PHONE
비밀번호(잠금)해제

비밀번호(잠금)해제 안내

SKT 고객센터 (114 또는 080-011-6000) 연락 후 잼폰 잠금해제를 하고 싶다고 말씀 하셔야 되며
고객가입정보 및 법정대리인이 확인된 경우 원격으로 단말기 공장초기화 진행 가능합니다.

만약 SK고객센터에서 잠금해제는 제조사에서 가능하다고 안내가 된다면 SK텔레콤 잼폰 담당자를 연결요청 하여 잠금해제 재요청 하셔야 합니다. 
오류가 발생될 경우에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잠금해제 요청 가능하며, 단말기의 모든 데이터는 공장초기화 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시에는 잠금해제를 위한 고객가입정보 및 법정대리인 서류를 지참하여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 하시면 됩니다.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