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EM PHONE제품기능
통화중 녹음 기능안내
통화중에 '통화중 녹음'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가능합니다. 통화중 녹음된 파일은 음성 녹음 > 리스트 > 통화녹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영상 통화 불가 안내
잼폰은 영상통화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소프프웨어 업데이트 안내
설정 > 시스템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업데이트 > 확인
최신 버전이 적용되어 있지 않다면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버전이 있을경우에는 임의로 새벽 2시에서 6시 사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전원을 리셋하면 버전이 적용되며 데이터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블루투스 연결 방법안내
설정 > 연결된 기기 > 연결 환경설정 > 블루투스 > 사용 ON 하신 후, 블루스트 이어폰의 모델명과 페어링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데이터 차단 방법 안내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토글 스위치 OFF
(모바일 데이터가 꺼져 있을 경우, 위치 조회 서비스가 미지원 됩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바탕 화면 설정 안내 (어플 이이콘 이동 불가)
바탕화면 아이콘은 고정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임의적으로 위치 이동은 불가능 하며,
배경화면 테마에 따라 배경화면을 변경할수 있습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배터리 잔량 숫자 표시안내
설정 > 배너리 > 배터리 잔량 비율 토글 스위치
-
ZEM PHONE제품기능
미세먼지 위젯 안내
미세먼지 위젯은 실시간 ZEM폰의 위치를 기준으로 해당 위치의 미세먼지 정보를 표시하여 타 지역 정보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만보기 사용안내
만보기위젯에 나오는 오늘과 어제의 걸음수 이외에 추가기능은 없습니다. 12시 기준으로 리셋이 됩니다.
※ 만보기가 잘되지 않는다면
① 제품을 흔들어 보고 오늘 걸음수가 변경되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배터리소모량 감소를 위해 업데이트는 늦어질수 있습니다.
② 제품을 흔들어도 오늘 걸음수가 변동이 없다면 공장초기화를 진행해 보세요 소프트웨어 충돌로 정상동작을 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③ 초기화 후에도 동일하다면 가속센서 및 자이로센서의 문제로 보입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 받아보기시 바랍니다.
-
ZEM PHONE제품기능
초기화 안내
설정 > 시스템 > 옵션 재설정 > 모든 데이터 삭제(초기화)
초기화 진행시 모든 데이터, 설정값 및 다운로드 받은 어플 카카오톡, 윤선생 추가앱이 삭제됩니다.